학원 다니다가 끝난 일주일
Date.

3월 토익 1차 시험 보고 그 길로 학원 등록해서 다니기 시작한 2주.....

2주라 그런가 진짜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

 

아침 9시 시작이라 솔직히 학교 다닐 때보다 더 부지런 떨었음 ㅅㅂ

그래도 맨날 탈코 상태로 다녀서 준비 시간은 얼마 안 걸려~ ㅎㅎ... 학원 다니느라 12시에 자고 8시에 일어나는 갓생 살았다 ㅎ

사진은 바나프레소 라떼,, 학원 밑에 있는건데 바나프레소 인기 없는 이유를 알 것 같음 커피 맛이 이상함.... 어떻게 그럴수있지

 

점심은 오므라이스

신촌 싸다김밥인데 맛있는 지점은 아닌듯!! 하하

 

학원 건너편에는 투썸이 있음

멘토링 준비하느라 두번 정도 가서 카공했다 근데 집중 안돼서 많이 못함 항상 ㅋㅋ

 

앤팀공식팬클럽 가입^^

 

친구랑 같이 공구했던 슬램덩크 스탬프!! 생각보다 잘 찍혀서 맘에 든다.

 

내가 사랑하는 악어에 또 갔다

마라샹궈는 여기서만 먹는다... 고사리파스타는 말해뭐해~ 근데 술집에서 나만 술 먹고 다른친구들은 다 음료수 마심!!! 하하

 

목요일이었나.. 날이 좋아서 학원 끝나고 합정 갔다! 항상 합정가면 하는 일이 뻔한데..

폴바셋가서 라떼 사들고 교보문고 구경하기

은근 꿀잼~ 이번에는 하루키 에세이 한권이랑 형광펜 사들고 나왔다

 

멘토링 준비 상황

솔직히 이렇게 공부했으면 서울대 갔다 ㅇㅈㄹ

근데 학생일 때도 이렇게 공부했었는데 쩝~ ㅋㅋㅋ

 

요즘 읽고 있는 책~ 목정원 <모국어는 차라리 침묵>

잘 읽히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나름 재밌어서 꾸준히 읽는 중! 책이 그리고 되게 예쁨 ㅋㅋ 띠지 원래 접어서 책갈피로 쓰는데 왠지 그렇게 하기 아까워서 껴두고 보고 있다.

그리고 어제는 또 토익 시험 치고 왔다. 빨리 토익 졸업하고 싶다...... 제발..~ (4월에 또 시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