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마마 E02
Date.

핫 마마(ホットママ) (2021)

프라임 비디오 | 니시노 나나세, 치바 유다이

아기를 지우려고 산부인과에 온 나츠키

이 드라마가 중국 원작인데 중국에서 대히트를 쳤다고 한다.. 왜지? 중국에 사회적 현상까지 불러온 드라마라는데 일단 3화까지 본 나의 입장에선 이해할 수 없었다.

 

미므라(남주 이름 드디어 알아냄!)에게 전화 걸어서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자고 하는 나츠키

미므라는 혹시 그린라이트?하는 김칫국을 마시며 기뻐하지만 나츠키는 중절을 위한 동의서 싸인 받아내려고 만나자 한 것임 ㅠ 넘 지쳐보이는 나츠키ㅠㅠ

 

동의서에 싸인해달라하는 나츠키

당연히 미므라는 싫다고 함 개빡

 

무슨 장면이었더라? 나나세가 예뻐서 캡쳐함

 

2화 말미에 미므라는 무릎 꿇으며 내가 책임지겠다는 식의 대사를 침 (나는 전혀 알아듣지 못했지만 아마 이런 대사였겠거니 싶었음)

암튼 미므라 최악 우우;

 

1화는 고화질 파일.. 못 구할 것 같음 ^.ㅠ 일본 지상파 드라마가 아니고 오티티 오리지널 드라마 느낌인데

문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한국에선 서비스를 안 한다는 것임 거참 그렇게 먼 나라도 아닌데 빡빡하게 구시네요.

언젠가 구하겠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