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마마 E03
Date.

핫 마마(ホットママ) (2021)

프라임 비디오 | 니시노 나나세, 치바 유다이

 

주인공 나츠키는 패션 회사에서 일한다. 드라마 중에서 워커홀릭으로 묘사될 정도로 자신의 커리어를 차근차근 만들어가고 있던 중이었는데, 동창의 결혼식에서 만난 남주(이름 기억 안 남..;)와 하룻밤 실수로 임신을 하게 됨..까지가 1,2화 줄거리다. 그래서 두번째 짤에서 보다시피 심란한 나츠키.

 

근데 남주는 이미 대학 시절에 나츠키한테 고백했다가 차인 이력이 있었고.. 나츠키가 과로로 쓰러졌을 때 병간호를 해주면서 (쓰러진 것도 아마 임신한 거랑 관련이 있으니 당연히 해야하는 일임 ㅡ.ㅡ...) 마음을 열게 됨. 결국 결혼하자면서 산모 수첩 보여주는 나츠키 (시청자인 나는 개답답함 현실이었다면 남주는 쓰레기똥차죠?)

 

뽀뽀해도 되냐는 남주한테 해보라는 나츠키.. 아무튼 남자주인공 너무 짜증나고 여주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인간이다.

 

결국 결혼식 올리고 회사 동료들한테도 남편 소개하는 나츠키

이 장면에서 나나세 착장이 너무 예뻐서 1,2화 건너뛰고 3화 움짤 먼저 만들게 됐다.

 

근데 마지막 장면이 띠용이었다. 갑자기 전남친이 찾아와서 머라머라 하는데.. 자막이 없는 나는 뭐라하는 지 알아들을 수 없었고 (일드라서) 아무튼 무슨 일이 일어나는 듯하다.는 걸 암시하며 끝난 3화였다.

 

원래 움짤 만드는 방법말고 다른 방식으로 처음 만들어본건데 손에 안 익어서 그런지 어렵다. 특히 일드는 보정하기가 너무 .. 힘들다. 보정을 아무것도 안 한 것 같지만 많이 한 거다 이게...^^ 다른 화 움짤도 만들고 싶은데 과연? 내가 할 수 있을지..?